본당행사 | 2026년 5월 3일 어버이날 행사 1부 - 즐거운 점심시간
페이지 정보
- 등록자
- 동대문성당
- 등록일
- 26-05-04 08:51
- 조회
- 118
관련링크
본문
교중미사 뒤에 본당 1층 마리아방과 지하 베드로방을 중심으로 수육과 모둠전, 떡을 곁들인 잔치국수로 어르신들이 즐거운 점심 식사를 하는 모습입니다. 이날 음식은 본당 여성총구역회가 정성껏 마련했습니다.
“행복하십니다. 주님께서 하신 말씀이 이루어지리라고 믿으신 분.”
(루카 1,45)